애니콜 2008.01.25 16:31

포토제닉폰 판매중단!! 뭐가 문제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한창 판매에 들어갔던 삼성 애니콜의 500만 화소 포토제닉폰이 돌연 판매 중지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유인즉슨 프로그램 오작동이라 하는데 사전에 철저하게 점검 및 테스트 하고 출시했으면 좋았을것을 ㅡㅡ;;




삼성전자 '포토제닉폰'의 판매가 잠정 중단됐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올 초 선보인 삼성전자의 500만 화소 카메라폰 '포토제닉폰(W380)'이 열흘째 개통이 중지된 상태다.

포토제닉폰은 500만 화소 카메라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삼성전자가 내놓은 전략모델이다.

하지만 소프트웨어 등이 오작동 하는 사례가 발생돼 자체적으로 개통을 중단했다.

삼성전자와 SKT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개통을 중단한 상태며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문제를 보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현재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한 문제해결 여부를 밝히고 있다"며 "삼성전자에서 출하 정지 결정을 내린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프로그램상에서 버그가 있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빠르면 이 달 중 판매를 정상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포털사이트에 개설된 사용자 카페 등에서는 ▲제품을 교환받아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도 불완전하다 등 불만의 목소리가 끊이질 않고 있다. 하드웨어 결함을 제기하며 리콜을 요구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