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2013.01.16 11:11

아이폰4 리퍼비용 입니다. 아이폰 AS 참고하세요.

 


아이폰5가 인기리에 판매중에 있습니다만 저도 아직 아이폰4를 쓰고 있고 많은 분들이 아이폰4,4S를 사용중 입니다. 슬슬 2년 가까이 되가면서 여기저기 까이고 고장난 부분이 있으실 겁니다. 제 폰은 고질적인 홈버튼 문제로 인내심을 테스트하게 만드네요. 그래서 아이폰4 리퍼를 찾아봤습니다.


구매한지 이제 2년 가까이 되가기 때문에 무상리퍼기간은 끝났고 아이폰 AS 보험같은건 생각도 안했습니다. 할부도 빡쎈 마당에 무슨 보험금까지 ... 암튼 덕분에 아이폰4 리퍼비용은 고스란히 물어야 할것 같네요. 확인해보니 아이폰4 리퍼비용은 19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어줍잖은 중고폰이나 또 2년 약정 할부 노예로 사느니 19만원 주고 지금껏 써오던 아이폰4리퍼 받아서 새거 쓰는 기분으로 쓰려 합니다.

간혹 아이폰 리퍼비시 폰들이 중고라서 꺼려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게 문제있는 폰들 싹 수거해서 정상적인 부품들과 새로운 케이스와 디스플레이를 결합해서 내놓는 폰이 아이폰 리퍼폰이라 새거나 다름없습니다. 즉, 손에 닿고 눈에 보이는 부분은 새재품이기 때문에 리퍼폰이 찝찝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거~

참고로 아이폰4 리퍼비용 말고 4S는 24만원 정도 아이폰5 리퍼비용은 30만원 정도 입니다. 아이폰 이용자분들중 문제 있는 분들은 바로바로 리퍼 받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