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2013.01.21 12:41

아이패드 4세대 후기 보면서 구입을 고민중

 


현재 사용하고 있는 기기는 아이폰4 입니다. 스마트폰으로서 절대 부족하지 않는 성능으로 지금도 잘쓰고 있는데 역시 화면이 좀 작기 때문에 장시간 웹 검색시 눈이 쉽게 피로해 집니다. 집에는 노트북과 데스크탑이 있지만 외출을 하지 않더라도 인터넷은 스마트폰으로 하게되다보니 자연스럽게 아이패드 4세대에 관심이 가게 됩니다.

 

아이패드 4세대 후기들을 보면 분명 구입에 대한 뽐뿌가 마구 샘 솟지만 문제는 역시 아이패드 4세대 가격이 발목을 잡습니다. 가장 저렴한 16GB 와이파이 제품 최저가도 55만원이 넘어가네요 ^^; 빠른 성능과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마음에 들지만 아이패드 4세대 가격은 솔직히 부담스러운것이 사실입니다.

 

가격만 놓고 보면 아이패드 미니를 고려해 볼 수 있겠지만 스팩의 차이가 돈의 차이를 넘어선다고 생각해서 리스트 제외입니다. 저가형으로 가면 The Bom7 도 있지만 아이패드와는 차이가 좀 있지요. 이럴때 넥서스 10이 있다면 아이패드 4세대와 정말 좋은 비교가 됐을텐데 아쉽습니다. 삼성의 갤럭시 노트 10.1은 오히려 더 비싸기까지 합니다 ㄷㄷㄷ

 

구입을 하면 분명 닳고 닳을 때까지 잘 쓸 수 있을것 같은 아이패드 4세대인데 말입니다. 금액만 조금 맞으면 당장이라도 구입하고 싶습니다 ㅜㅜ 오늘까지만 더 고민해 보고 아이패드 4세대 후기 조금더 살펴보고 결정해야 겠네요.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