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스마트폰 2013.01.31 14:35

갤럭시 팝 출시 갤럭시S3와 차이 갤럭시 팝 스팩 공개

 

삼성의 갤럭시 파생상품 출시가 연이어 계속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그랜드에 이어 메인스트림인 갤럭시S3와 스팩면에서 큰 차이가 없는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고가 70만원대 후반인 갤럭시 팝 가격을 봐도 그리고 갤럭시 팝 스팩을 살펴보면 단순 보급폰은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팝과 갤럭시S3를 단순비교해보면 차이나는 부분은 4.65인치(갤3는 4.8인치 해상도는 둘 다 동일)로 조금 더 작다라는점, 내장메모리가 2GB(갤3는 32GB)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운영체제는 갤럭시 팝의 경우 젤리빈을 기본으로 합니다.

 

갤럭시 팝의 출시 목적은 SKT와 삼성의 짝짝쿵에 있습니다. 오는 30일 부터 영업정지에 들어가는 SKT가 고객들의 이탈을 막기 위해 기기변경 전용폰으로 출시된것이 바로 갤럭시 팝입니다. 기변 보조금 25만원을 지원해준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으며 영업점에 따라 추가로 조절한다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갤럭시S3급에 준하는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지는 않은 갤럭시 팝이지만 많은 분들에게 조건이 맞을시 저렴하게 성능좋은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는점에서 의미를 부여할 수 있을것 같네요. 갤럭시S4가 출시되기 전까지 이런 파생 보급형 폰들이 더 출시될것 같기도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